HOME > 사업영역 > Programmatic Media Buying
Programmatic Media Buying
디지털마케팅의 진화는 계속되어 이제 Clients의 타겟 한명 한명을 찾아내는 Targeting 전략, Real Time Bidding 방식의 즉각적인 Media buying을 통하여
매체 구매가 이루어지는 단계로 발전하였습니다.
크로스미디어는 글로벌 No.1 DSP솔루션을 도입하여 Clients ROI의 극대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rogrammatic Media Buying Solution
  • TheTradeDesk
  • The Trade Desk는 Display, Social, Video, Mobile 등 어떠한 플랫폼의 광고에 있어서도 최적의 타겟팅 전략과 Media Buying 모든 플랫폼의 인벤토리 구매가
    가능하며 실시간 리포트와 캠페인 목적에 맞는 다양한 타겟팅 전략을 통하여 최고의 퍼포먼스를 도출하는 DSP솔루션입니다.
  • MediaCube
  • MediaCube는 실시간 입찰 방식을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디지털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퍼포먼스 지향형 플랫폼입니다.
    데이터 기반의 알고리즘을 통한 최적화 및 다양한 타겟팅 기능, 국내외 다양한 채널의 통합관리 등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DSP솔루션입니다.